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유머

쿠팡이츠 안전교육 온라인 강의를 수료해보자

by 땡돌이2 2021. 4. 4.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에 가입했다.

이제 나도 언제든 시간이 날 때마다 배달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플랫폼 노동은 좋은점이 내가 일을 하고 싶을때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쿠팡이츠는 가입후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있다.

쿠팡 플렉스도 그렇고 쿠팡이츠 역시 가입후 신규 구직자를 위해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이벤트는 바로 안전교육을 들으면 2만원을 준다는 것이다.

간단한 안전교육을 듣고 2만원을 무조건 챙기도록 하자.

 

쿠팡이츠 안전교육 2만원 이벤트

위의 사진처럼 쿠팡이츠 안전교육 수강하는 방법이 잘 나와있다.

그럼 우선 대한안전교육협회 온라인 강의 사이트로 이동해보자.

 

http://cp.esafetykorea.or.kr/ 

 

대한안전교육협회

LMS통합관리시스템

cp.esafetykorea.or.kr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온라인 강의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로그인후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이름, 휴대폰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가입방지를 입력하고 가입신청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완료한 모습이다.

 

가입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우측상단에 1. 수강신청을 누르자.

처음부터 강의실입장을 눌러봤자 아무것도 안 뜬다 ㅋㅋㅋ

당연한 소리겠지만 수강신청을 먼저 해야 강의실입장이 가능하다.

 

수강신청 페이지다.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는 딱 1개뿐이다. 

쿠팡_특수형태근로종사자교육 영상에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완강까지 2시간이나 걸린다 ㄷㄷ

 

수강신청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나의강의실 페이지로 이동한다.

위의 강의를 전부 다 들어야한다.

 

온라인강의를 틀어놓고 딴짓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서 2시간짜리 영상인데 2분씩 끊어져있다.

그래서 2분마다 플레이버튼을 눌러야 한다 ㅋㅋㅋㅋ

게다가 중간중간에 퀴즈문제가 있어서 반드시 풀어야 다음 영상으로 넘어간다.

2시간동안 컴퓨터책상에서 꼼짝앉고 안전교육 영상을 들어야 한다는 소리다.

2만원짜리니 시급 만원짜리 일을 하고있다 생각하고 들으면 된다.

 

강의를 듣다보니 지겨워서 잠시 껐다가 다시 켰다. 

강의가 지겨워지면 이처럼 영상을 종료하고 잠시 다른거를 하다가 다시 수강해도된다.

나는 동영상 8개를 남기고 너무 지겨워서 껐다가 다시 켰다.

 

 

 

동영상을 완강하고 보니 새로운 복병이 있었다 ㄷㄷ

꼭 알아두세요!에 공지되어 있는데 영상 완강후 시험을 친다 ㅋㅋㅋ

10문제 100점만점인데 6개 이상 맞아야 합격이란다.

 

 

문제를 대충 보고 풀었다가는 기껏 영상을 다들었는데 미수료가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다.

다행히도 문제 수준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근데 약간 헷갈리는 문제가 있다.

운전면허를 딴 사람이라면 필기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도중에 KFC 쿠팡이츠 배달 콜이 들어왔다. 

거절하기 버튼을 누를까 하다가 평점이 낮아진다는 얘기가 있어서 그냥 무시하고 계속 놔뒀다.

그랬더니 누가 KFC 콜을 잡았는지 사라졌다.

다음에도 콜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는 거절하기 버튼을 누르기보다는 조금 기다려서 다른사람이 콜을 잡기를 바래야겠다 ㅋㅋㅋㅋ

 


 

 

쿠팡이츠 배달타입 변경하는 방법(도보에서 자동차로 배달)

요즘들어서 플랫폼 부업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래서 어제는 쏘카 핸들러 알바를 직접 해봤고, 오늘은 쿠팡이츠를 가입했다. 쿠팡이츠는 한번에 한집배달이라는 표어가 있다. 이렇게 하는 이유

gang40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