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유머

뱀파이어 서바이벌 최신 업데이트(Patch 0.3.2) 조합

by 땡돌이2 2022. 4. 3.
반응형

마침내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의 모든 도전과제를 완료했습니다. 게임 내의 퀘스트 뿐만 아니라 이렇게 도전과제 자체를 완료하는게 더 기쁘더라구요. 하나씩 완료하느라 눈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 도전과제가 1개 남은 시점에서 업데이트를 하는 바람에 완료가 늦어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달 2022년 3월 26일 Patch 0.3.2의 5개 새로운 도전과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번 최신 패치 버전으로 새 캐릭터와 새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Patch 0.3.2에서 새로운 캐릭터인 총잡이 1명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총 무기 3정이 추가되었죠. 

개인적으로 총 무가기 추가됐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딱 총이 추가되었네요 ㅎㅎ

 

Coffin : Mad Forest

이것은 1번째 맵인 매드 포레스트(맨처음 박쥐 나오는 숲)에서 관 뚜겅을 열면 해결되는데요.

그러면 새로운 캐릭터인 총잡이가 추가됩니다.

총잡이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잡이 이름은 Pugnala Provola.

기본 무기로 총을 장착하고 있는데요.

모니터의 모서리 4군데를 향해서 X자로 총알을 발사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의 조합 무기인 Phieraggi.

설명은 Evole and Unite Phiera Der Tuphello and Eight The Sparrow라고 적혀있습니다.

총잡이인 Pugnala Provola가 가지고 있는 기본무기 2개의 이름이 Phiera Der Tuphello 이거랑 Eight The Sparrow입니다.

 

이 두 무기를 8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한 다음에 조합을 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꼭 필요한 보조무기는 바로 이것입니다.

 

죽으면 목숨을 살려서 부활(Revive) 시켜주는 Tiragisu가 있어야 합니다.

즉, 붉은 총Phiera Der Thphello (8레벨) + 푸른 총Eight The Sparrow (8레벨) + 부활템Tiragisu (레벨 상관x)

3가지를 준비한 상태에서 보스를 잡으면 나오는 박스를 까면 최신버전 조합무기가 나옵니다

 

제가 플레이 하면서 캡쳐한 사진인데요.

사진 가운데 총 4자루가 바로 최신버전 조합무기인 Phieraggi입니다.

무기의 효과는 회전하는 레이저 총을 쏘는 무기인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방사형의 하늘색 일직선이 바로 신 무기 레이저 입니다 ㅋㅋㅋ

좋은 점은 관통형이라서 벽이나 책장 뒤에 있는 적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 스탈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ㅎ

레이저 총을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발사하는데, 약간 쿨타임이 있습니다.

주문 속박기를 먹으면 시전이 좀 빨라지구요.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모든 도전과제를 완료했으니, 다음 패치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는 손을 놓을 생각입니다 하하. 이제는 어제 출시한 위어드 웨스트(Weird West)를 플레이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